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연남 카페 ‘실론살롱’ 핫초코가 매우 진한 카페

by 멜2 2023. 2. 21.
반응형

 

주말에 연남동 일대 근처 맛있는 카페로 날리는 옆의 커피리브레에 갔다가 (어제 했던 리뷰)

 

커피향 커피맛이 좋았던 핫한 연남동 카페 ‘커피리브레’에서 플랫화이트 한 잔

 

커피향 커피맛이 좋았던 핫한 연남동 카페 ‘커피리브레’에서 플랫화이트 한 잔

커피리브레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연남동 가장 핫한 거리에 위치한 일대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집인 것 같아 들어가서 마셨는데 결과적으로 깊고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낡은 단층 건물이 많은데

merry2tv.tistory.com

 

주말에 매장도 작고 만석이라 커피리브레에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나와서 다른 카페 가자!하고 왔었던

 

바로 옆옆옆집의 카페 실론살롱의 리뷰입니다.

 

* 제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임 *

 

 

 

 

실론이라 뭔가 티를 잘 할 것 같고

밀크티가 유명한 것 같은데 시키고나서 알았어요 ㅎㅎㅎ

저는 언제나 카페라떼 꼭 시키고 남편은 핫초코를 시키고싶어하는데

여기 핫초코 세젤진해서 진짜 만족스러웠던 후기

 

 

 

가게는 시장?과 맞닿아있었어요.

 

 

 

입간판이 예쁘네요 커피 밀크티 마카롱 

 

 

여기는 당근케잌 써있어요 저 당케 엄청 좋아하는데...!!

 

 

 

카페 메뉴판입니다.

매장 / 포장 금액이 달라서 합리적이고 좋네요.

아메가 매장 5천원이면 비싼 편이지만 

 

저희는 카페라떼 & 기리델리핫초코 주문했어요 :-)

 

 

마카롱도 있었던,,

 

 

 

테이블은 바 형이 있었고 원형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먼저 바 형 테이블의 느낌이 참 멋졌어요.

 

 

 

 

 

 

 

가게는 작고 올드한데 분위기는 참 좋더라구요.

 

 

 

 

묘하게 분위기 있는 ㅎㅎ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

 

 

 

 

바깥 분위기는 연남그자체 

 

다들 간판이나 외관 정비를 잘 해둔 것 같아요.

 

 

 

 

 

 

 

핫초코 & 카페라떼 나왔습니다 :-)

 

주문했던 메뉴는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카페라떼는 긴 잔에 양이 많은데도 커피 맛이 났어요.

 

투샷 쓰리샷 넣은 느낌이라 완전 딱 좋았고 오랜시간동안 마셔도 별로 줄지를 않았고 

 

커피를 따뜻하게 해서 얘도 따뜻함을 오래 유지하더라고요.

 

 

 

 

 

 

 

 

핫초코는 돌 잔에 서빙되었는데,

 

그래서 다 마실 때까지 따뜻함을 유지해서 참 좋았어요.

 

 

 

진하기로 따지면 걸쭉한 스프같고 그렇다고 엄~청 달지도 않아서 (달긴 확실히 달음) 딱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네스퀵 타준 맛 같은 카페들 많아서 보통 실패하는데 이 곳은 핫초코 괜찮네요!

 

 

 

 

 

 

감성 두 스푼

 

 

 

 

어둑해지고 난 후 성냥팔이소녀처럼 안을 들여다 보면 ㅎㅎ

 

 

 

다음에는 저기도 가 봐야겠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