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강원도 여행

보헤미안 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 강릉 #바다뷰카페

by 멜2 2023. 1. 12.
반응형

 

주문진에서 강릉으로 내려가는 길에 유명한 박이추 커피공장이 있다고해서 들렀습니다.

바다뷰 카페여서 뷰 괜찮았습니다. #내돈내산

 

 

주차 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건물이 3층짜리로 크고 좋은데 

건물의 2층과 3층에 자리가 있었습니다.

 

 

1층에는 테이크아웃 손님 전용인 것 같고

매장손님은 2층으로 가서 자리 안내를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커피공장 기계도 보이고 판매하는 커피원두도 있었고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여기 왼 편에는 체험하는 곳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여기 오른쪽 공간에 자리를 안내받았네요. 바다라인이 보여서 멋있지요?

 

좌석을 정하고 움직이면 결제가 어렵다고 해요.

 

 

 

메뉴판입니다.

블랜드커피, 싱글오리진커피

 

에스프레소 커피, 디저트

 

케이크, 세트메뉴

모닝세트메뉴는 12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카페라떼와 박이추 커피에 왔으니까 블렌드커피로 에스프레소블랜드를 주문했어요.

 

 

근데 커피맛은.... 잘 모르겠어요.

요새 제가 에스프레소를 즐겨먹어서 룽고타입은 그닥 안 맞는 것 같아요.

 

 

카페라떼는 카푸치노처럼 거품 맛이 많이 났었던.

라떼 아트가 예쁘네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