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강원도 여행

강릉 일출보기 좋은 해변 앞 숙소 ‘경포에메랄드호텔’

by 멜2 2023. 1. 16.
반응형

 

아침에 강문해변에 가서 일출보고오려고 바다 근처 바다뷰 숙소에 묵었습니다.

숙소는 좀 올드했지만 위치랑 하프씨뷰가 나쁘지 않았던 (숙소에서 일출은 보이지 않음)

#내돈내산

 

 

바로 앞에 1분 거리의 해변에서 본 아침의 해변 라인 (북북동쪽이라 해는 좀더 동쪽에 봐야 보이지만)

 

 

저는 여기 숙소 2층에 묵었는데 커튼을 치고 밥 먹기에는 무리가 있었어요 (북북동쪽뷰)

 

 

숙소의 내부는 그냥 원룸이었는데 커튼이 새빨갛고 장판이 좀 ㅋㅋ 지못미네요... 리모델링 절실 그래도 스타일러가 있어서 바다소금은 없앨 수 있어보여요.

 

 

테이블이 있어서 엄지네꼬막이랑 빵맛집들에서 사온 빵을 바다뷰로 먹을 수 있었어요.

 

 

바다뷰로 좋긴하지만 동쪽뷰는 아니어서 아쉽지만 일출은 못본다는...ㅋ

 

 

밤 뷰도 나름 바로 앞에 소나무뷰까지 좋았습니다.

 

 

경포 에메랄드 호텔 리뷰 끝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