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강원도 여행

강릉 안목해변 바다뷰 ‘만석닭강정 안목직영점’ 순살 보통맛 후기

by 멜2 2023. 1. 21.
반응형

 

강릉에 가면 꼭 안목카페거리를 들르는데, 오늘은 그저 바다만 보고 만석닭강정만 사왔었어요.

강릉에도 만석이 있어서 속초에서 딱히 안사먹고 강릉에 왔었던 것이었습니다.

 

 

강릉 요트마리나 있는 곳에 주차장이 엄청 넓게 되어있어서 여기 주차를 했어요.

 

 

강릉하면 산토리니죠.

 

 

 

안목해변입니다.

 

 

골목 바로 안쪽에 건물 2층에 만석닭강정이 있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바다가 보이게 먹고 갈 수도 있는 좌석도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보통맛, 핫끈한맛이 있고 / 순살, 뼈가 있었는데

저희는 보통맛 순살로 주문했어요.

 

 

숙소에 가야하기 때문에 먹고가진 않았지만,

 

 

바다뷰라 참 좋네요.

 

 

스벅도 있고 바다 보기 좋은 카페들이 많아요.

 

 

주차장 가는데 강릉 즐길거리라고 이런 팻말도 붙어있었네요.

 

 

숙소로 가는 길 :-)

 

 

맛평가의 시간이 왔어요.

 

 

비쥬얼은 합격!

 

 

근데 순살은 완전 비추였습니다.

튀김옷이 넘 많았고 속살이 질기고 별로였어요ㅠㅠㅠㅠ

닭강정은 무조건 뼈치킨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소스는 맛있었지만, 튀김도 질겼음 ㅠㅠㅠㅠ

그래도 다음번에도 와서 그 때에는 뼈치킨을 사먹겠죠.

예전에 엄청 맛있었던 기억

 

안목직영점 순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