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혜화역 텐동 맛집 ‘고쿠텐 대학로점’에서 고쿠텐동 & 카레텐동 내돈내산 후기

by 멜2 2023. 1. 24.
반응형

 

설날 당일에 영업하는 식당을 찾아 삼만리 

원래 정돈에 가려고 했었는데 영업을 하지 않아서 그 주변을 돌다가 들어갔었던

일본음식 텐동 가게 고쿠텐을 발견했어요 #내돈내산 #서울페이

위치는 혜화역 근처라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대학로점은 2층으로 되어있어, 1층에도 식사가 가능하지만 2층 전체가 테이블이 있어서 매장이 작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5인이라 하니 2층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판매하는 음식을 보고 5명의 입맛에 맞기를 바라며.

 

 

1층은 1~2인이 와서 먹을만한 바테이블이었고 저희는 2층으로 고고

 

 

내부는 깔끔한 편, 한 면이 통창이라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반찬 추가 셀프지만 밥도 장국도 반찬도 리필 가능해요.

튀김 추가도 가능해서, 새우/장어/오징어/한치/야채튀김, 카레 추가가 가능한 줄 포스팅하면서 아는... 그래도 주문 후 좀 늦게 나오는 편이라 중간에 주문하기가 애매해서 못시켰을 것 같으니 

주문은 처음에 빠른 판단으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촬영 NG에요ㅠㅠ 하나는 메뉴 보이게 돌린 줄 알았는데, 여럿이 가면 블로그용 사진을 잘 못 찍게 되더라구요.

생맥도 있고 하이볼도 있고 레몬소다 자몽소다 사이다 콜라 특히 제로콜라!! 도 있었네요 오호 제로콜라 bb

 

 

 

 

 

저는 고쿠텐동 (고쿠텐의 기본텐동)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약 15분 정도 걸려서 다른 식당에 비해 늦게 나오는 편이었지만 방금 갓 튀긴 맛있는 튀김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꽂혀있는 접시를 빼어서 튀김을 올려두고 먹을 때에 먹기!

 

 

텐동 아래는 달지도 짜지도 않은 간 좋은 간장이 있어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계란 반숙은 밥을 더 부드럽게 해 먹을 수 있어서 비빔밥때 노른자 안익히는데 여기는 그렇게 주어 취저

 

 

 

 

 

이것은 카레텐동입니다.

 

 

남편은 카레텐동을 먹었는데, 안에는 간장계란이 아닌 카레가 들어있어요.

 

 

사진에 없지만 다른 일행분들은 돈까스텐동 장어텐동도 먹었는데

돈까스텐동은 튀김이 다른 것 없이 돈까스만 있어서 좀 아쉬웠고, 장어텐동은 장어가 실하게 들어있어서 시킬만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런 감성 거울도 있어서 한 컷 ㅎㅎ

 

 

맛있게 먹고 만족했었던 내돈내산 텐동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