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남양주)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 - 강변 뷰 좋은 스벅

by 멜2 2022. 10. 11.
반응형

 

 

 

오늘은 강변에 뷰가 예술인 스타벅스 리뷰입니다.

남양주에서 뷰가 멋진 강변에는 카페나 맛집도 많이 있는데 오늘은 스타벅스에 가보았어요

주차장이 넓은 편인데도 늘 꽉 차 있어서 엄두가 안났었는데 자리가 있어서 럭키했네요 !

 

 

 

 

 

주차를 할 수도 있고 드라이브스루 할 수도 있고 차 세워놓고 강가를 구경할 수도 있었네요

 

 

 

 

 

드라이브스루 하는 차도 있지만 저희는 내부로 올라갔어요 

3층 건물인데 3층은 전망대&야외좌석이었는데 내부공사중이었었는데 전망대는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계단도 있고 엘베 탈 수도 있어요!

 

 

 

2층의 내부로 들어가면 창가로 쭉 좌석이 있어서 참 좋네요

 

 

저녁먹을 시간이 되니 내부가 한가해지는지 창가에 자리가 있어서 일단 자리를 잡고

 

 

 

둘러보고 왔네요 주문은 사이렌오더로!

 

 

 

창밖뷰 힐링입니다.

 

 

 

 

리저브점이기 때문에 플로트로 주문했어요

 

 

 

 

2층의 창가에서 해 지는 일몰 모습도 구경하고

 

 

 

전망대인 3층으로 올라가서 직접 눈으로 봤는데 정말 예쁘죠?

 

 

 

노을 확대!

 

 

3층은 공사가 끝나면 외부에서 있기 좋은 날씨에 매우 붐빌 것 같네요!

 

 

 

 

뷰가 정말 좋아서 주차자리 & 내부에 자리가 있다면 재방문 하고싶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