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서울/잠실) 롯데몰 지하1층의 지파씨에서 수박젤라또를 먹어봤습니다.

by 멜2 2022. 9. 26.
반응형

 

 

롯데몰 11번출구 1층 애플스토어 잠실에 갔다가

근처 매장에 먹을 거 뭐있나 보니 지하1층에 지파씨가 있어서 

당떨어진 우리에게 요거는 꼭 먹어줘야할 것 같아서 지파씨로 달려갔습니다!

 

 

 

지난번 여의도 ifc몰에서는 레몬과 피스타치오 맛을 먹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수박과 바치오맛을 먹어보았네요

+ 지난 포스팅

(여의도 Ifc몰) 젤라또 맛집 '지파씨 GFASSI'

 

(여의도 Ifc몰) 젤라또 맛집 '지파씨 GFASSI'

멜2기준 대박맛집 콘타이(#내돈내산)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있던 가게에서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지파씨였는데 이탈리아 가서 먹었던 젤라또 생각이 나서 로마에 있는 지파씨 서울지점이

merry2tv.tistory.com

 

 

 

 

속세의 디저트는 지이이이이인짜 오래간만이었는데 

젤라또는 아나름 원재료넣고 +설탕ㅠㅠ 넣긴 하겠지만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원재료의 맛이 강하기도 하고

치팅데이에 이거 하나 나눠먹는거 정도는 괜찮지 않나 싶어서 질러버렸습니다

 

 

 

잠실몰 지하1층에 있는 지파시는 매장 안에 앉을 공간이 있어서 간단히 먹고가기 좋았습니다.

 

 

 

 

메뉴가 여러가지인데요, 

삐꼴라(1가지 맛) 5000원, 메디아(2가지 맛) 6000원, 그란데(3가지 맛) 8000원이었고

그 외에도 젤라또음료나 커피, 티, 라떼,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와플도 참 먹고싶었습니다.

 

 

 

디카페인 콜드브루라니 끌리네요만 다음에 카페에 갈 예정이라 커피는 노노

 

 

쓰는 원두가 라바짜 커피인가봐요

 

 

 

 

고른 젤라또는 맛이 참 다양했는데... 

 

 

 

그 중에서 컵으로 메디아 (2가지 맛)을 골랐습니다.

 

 

 

정중앙 위쪽의 형광주황색이 수박맛이었는데 수박 맛 하나를 고르구요

 

 

 

초콜릿 안에 헤이즐넛이 콕콕박힌 바치오맛을 하나 골랐습니다.

 

 

 

간략하게 몇 칼로리인지 알려줘서 좋은데요

수박은 90그람 당 120칼로리로 냉동수박주스수박100프로였고,

바치오는 195칼로리로 우유, 가당연유, 난황액, 헤이즐넛분태로 만들어져있었습니다.

 

 

 

내부 자리는 5팀 정도는 거뜬히 앉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바치오맛과 수박맛의 메디아입니다.

 

 

위에 막대초코가 얹어져 있었는데 누구나 아는 바로 그 맛... ㅎㅎ

 

 

 

바치오맛은 초코베이스에 헤이즐넛이 고소하게 많이 씹혀서 고급지면서도 달달했는데

뭔가 초콜릿에서 연유 사각사각한 맛이 많이 나서 그다지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피스타치오처럼 씹히는 맛이 참 좋았네요

 

 

수박 맛은 수박바의 고급진 버전으로 잘 갈은 수박을 얼리면 수박바 맛이 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수박바를 참 잘 만든 것 같다는생각을 했네요

딱히 수박맛이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셔버트 느낌으로 개운하게 먹었네요 ㅎㅎ

 

 

 

다음 치팅 데이 때 눈에 보이면 또 먹어주겠어요... ^^!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