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영등포) 세라젬웰카페 영등포직영점 체험 #사과케일쥬스는 맛 괜찮네요

by 멜2 2022. 9. 9.
반응형

 

 

친구따라 세라젬웰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이벤트(부모님효도) 쿠폰이었는데 음료도 마시고 마사지도 받고 해서 좋은 시간이었네요

세라젬 체험매장 이용하는 방법은 음료를 주문하면 순차적으로 안마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면 카우치형 안마의자도 있고

뒤에 일반 안마의자도 있고

그 뒤에 본 체험하는 v6안마기기가 쭈욱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잠시 카우치형안마기기를 체험했어요

 

 

 

주문하러가니 안마 대기순번이 있어서 음료부터 먹겠다하고 음료부터 주문했어요

쌍화차부터 이런저런 차가 있는데 

착즙주스를 먹고싶어서 그 중 파인오자몽주스를 먹고자 했으나 친구가 그거 엄청 맛없다고 해서 사과케일주스를 먹기로 했네요 

음료만 주문하면 음료랑 안마의자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도 있고 엄청 맛있어보여요

 

 

 

 

아무튼 사과케일주스를 받고요 

미니약과는 서비스입니다.

 

 

옆에 책자에 세라젬 기기를 얼마에 구매할 수 있는지 나와있는데

V6는 월 거의 9만원을 60개월동안 내야한다고 하고 (총 540만원)

선납을 300만원을 하면 월 3.58만원을 60개월 (총 515만원)

일시불은 490만원을 내야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V6 체험을 약 40분쯤 하고 나왔던 것 같은데 

이 안마기기는 척추를 봉으로 올려서 견인하는 식의 안마를 하는 기기라 

안마 강도를 10까지인가 9까지인가 있는데 5까지만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7로했다가 다음날까지 척추아팠음 ㅠㅠㅠㅠ 

엄마가 체험했을 시에는 시원하고 좋다고 하네요

 

 

 

이상 안마의자 체험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