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딱딱한 복숭아 끓여 황도만들기

by 멜2 2020. 8. 18.
반응형


딱딱 복숭아를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비가 많이와서 당도가 적어서 맛이 없는 복숭아라서 저는! 물렁물렁한 황도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

[필요한 재료]
-. 복숭아 (3개)
-. 설탕 또는 꿀? (물의 양의 반정도)
-. 물 3컵
-. (레몬)

-. 끓일 냄비
-. 열탕소독한 유리병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복숭아 양에따라 가감하기



[만드는 방법]

1. 복숭아를 깎아 주세요

저는 너무 정직하게 잘라버렸네요 ㅋㅋㅋ
복숭아가 크면 어슷썰기 추천합니다
(작은 것이 먹기 좋으니까)


2. 냄비를 준비, 복숭아+설탕+물 넣습니다!!

찰박하게


3. 큰복숭아 3개니까 약 15분쯤 끓여줍니다 (뚜껑 on)
* 시간은 양에따라 가감 해주세요

 .
.
.

(15분 뒤 모습)
.
.
.


4. 이제 식혀주고
열탕소독된 용기에 옮겨 담아줍니다!!

[열탕소독 방법]
1) 유리병 씻기
2) 냄비에 상온수 넣고 + 유리병 뒤집어 넣기
3) 끓이기 (5-10분)
4) 뜨거우니 집게 같은 것으로 빼내기


5. (레몬즙 넣고) 식혀서 냉장고에 넣습니다

6. 차가워지면 냠냠 ♡



이상 딱딱한 복숭아 황도만들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