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명동남산점에서 23년 신상 여름시즌음료 <퍼플드링크 위드 망고용과 리프레셔 &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먹어본 후기!

by 멜2 2023. 5. 6.
반응형

 

스타벅스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쿠폰이 있어서 기한 내에 사용하러 갔다가 

새로운 음료를 만나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망고용과 리프레셔> 메뉴가 나왔는데 맛이 <레모네이드>랑 <퍼플드링크> 두 개가 있어서 고민이 많았고 ㅋㅋ

딸기 리프레셔도 레모네이드와 드링크 메뉴중 고민했다가 레모네이드는 너무 셨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망고용과는 퍼플드링크로 주문했어요.

 

결과적으로 퍼플드링크 위드 망고용과 어쩌고는 실험적인 음료 치고 나쁘지는 않았던 느낌이에요.

전에 나왔던 음료는 그냥 사탕녹인물이거나 신 에이드거나 했는데

퍼플드링크 망고용과는 적절히 그 중간 어디 괜찮은 논커피 음료로 (달긴 하지만 엄청달진않았음)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네요. 유스베리티의 살짝 더 단 느낌 버전이었어요.

 

 

 

이쯤에서 2023년 여름 신상음료 캡쳐한 사진이에요.

커피음료도 마시고싶어서 바닐라빈~~~~~콜드브루도 함께 주문했고요.

 

 

 

스타벅스 명동남산점은 외관이 고급지고 2층으로 되어있는데, 길가뷰가 명동쪽으로 개방감이 나쁘지 않아서 이 주변 스벅 중 꽤 괜찮았던 느낌입니다.

 

 

 

얼음 많은 것 싫어해서 얼음적게 주문했고요.

색상은 파스텔보라색이라 용과색깔 제대로였어요.

 

 

코코넛 맛은 많이는 안나는데 되게 맛을 잘 중화시켜서 먹기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안에 바삭한 말린망고가 들어있는데, 

은근 맛있는데 먹다보면 애가 뿔어나서 식감이 달라져서 저는 15분이상 불기 전에 다 먹는 게 제 취향에는 더 맞았어요.

 

 

 

 

그리고 바닐라빈 푸딩 콜드브루 메뉴는 얼음적게 그리고 시럽 하나 적게 그리고 자바칩 풀 추가해서 주문했는데,

바닐라크림콜드브루보다 확실히 칼로리가 높은게 엄청 극호였어요. 그렇다고 지지난 시즌 메뉴인 글레이즈드라떼보다는 확실히 덜 단 느낌이라 좋았고 (글레이즈드라떼 완전 핵맛있음 고급진 초코맛?) (단 맛은 라떼<바크콜<바닐라빈푸딩<글레이즈드라떼<돌체라떼) 

안에 들어있는 푸딩이 맛이 재밌어서 금방금방 먹게되더라구요.

 

 

초콜릿은 따로 포크를 달라고 해서 건져먹었고

 

 

위에 코코넛 샤베트같은 것이 딱 중화로 좋아서 음료가 부드럽고 맛있어졌어요.

 

 

이 메뉴도 은근 엄청 추천합니다.

오늘은 실험적인 메뉴들 극호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