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일상 기록

(일상) 임진각 강아지 산책 & 낮의 차박

by 멜2 2023. 2. 18.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하는 따끈따끈한 일상 로그입니다 :-)

 

날이 풀려서 차박도 가능하고, 강아지랑 놀러다니는 것도 딱 좋은 날씨여서 

 

강아지들과 함께 임진각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임진각에 주차를 하니 당일 2,000원의 주차비로

 

강아지들과 산책과 약 2시간 정도의 낮 차박을 재밌게 하고 왔어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한바퀴 도는데, 캠핑구간은 강아지 출입 금지였고

 

그 외에 딱 바람개비공원을 따라 쭉 간단하게 풍경좋게 산책을 했고요

 

물론 강아지들은 거의 바닥만 보고 걷지만 ^^ㅋㅋㅋㅋㅋ 바람개비는 봤을까 모르겠어요 햇살이는 좋아할텐데 ㅎㅎㅎ

 

 

 

 

 

요 조형물이 파주시의 소개 책자에 꼭 있는 것이던데 주말이나 날씨 맑은 봄가을에는 사람으로 가득한데

 

늦겨울의 평일이라 사람 하나 없이 강아지들과 노닐었네요 ㅎㅎ

 

 

 

 

 

 

요런 조형물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얼핏 보면 나무같은데 사람이었던 b

 

 

 

 

 

 

포토존이 있어서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찍었는데

 

녀석들 잘 앉아있어서 사진찍기는 좋은데 미용을 안해서 꼬질해요ㅠㅠㅋㅋ

 

 

 

 

 

 

 

 

산책을 했으니 이제 차박하러 들어왔답니다!

강쥐들도 간식도 주고 

 

 

 

 

 

요기거리와 차도구를 가져와서 완전 티타임 ><

 

이거완전 유튜브재질인각이지만 그냥 조용히 힐링하는 시간 ♡ 

 

 

 

 

즐거웠던 차박과 산책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