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일상 기록

(신도림 디큐브시티) 움트 딸기돔케이크 - 초코시트케익

by 멜2 2022. 10. 3.
반응형

 

 

 

남편이 초코케이크를 좋아해서 남편 생일에는 초코케이크를 사왔더랬습니다. 

딸기돔케이크지만 시트가 초코라 초코케이크 맞아요! 

 

 

신도림 1번출구 앞 광장이 참 좋죠?

 

 

1번출구쪽에서 디큐브지하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면 

또 내려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움트매장은 푸드코트 중 하나였는데 

다양한 케이크를 팔고 있었습니다. 

그 중 지금 텅 비어있는 저 자리가 제가 고른 케이크가 있던 자리네요 

 

 

 

초코시트를 좋아하지 않았다면 딸기생크림케익을 데려갔을 것이지만

얘는 39000원이나 하네요 ㄷ ㄷ

 

 

다른 케이크들도 참 맛있어보여요

 

 

 

저는 딸기 돔 케이크를 가져왔습니당 가격은 351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에요

 

 

 

온전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생크림이 돔 형으로 덮혀있는 케이크입니다 ㅎㅎ

 

 

 

반을 갈라보면 초코시트와 생크림이 딱!

 

 

 

케이크는 숙성이 필요해서

바로 먹으니 그냥 그런 케이크여서 딱히 3만원대의 케익같지 않았는데

 

 

다음날 먹어보니 완전히 다른 숙성된 케이크의 결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보고 만든지 하루 지난 케이크를 데려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니면 미리 예약을 해서 먹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예쁜 케이크 사진은 없지만 꽤 맛있었던 움트의 딸기돔케이크였습니다. 

케이크 살 일 있으면 다음에는 다른 케이크집에 가볼 것 같네요.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