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 운정 카페거리 ‘커피마인플러스’

by 멜2 2023. 2. 16.
반응형


운정 카페거리에 있었던 조용한 카페 커피마인플러스

매번 이 주변 맛집 카페를 다니면서 간판만 보았었는데 직접 들어가는 날이 왔네요.

내돈내산 짧은 일상기록 리뷰입니다.



주상복합빌라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공간은 2대 댈 수 있어보였어요.




대놓고 안으로 들어갈게요.




들어가자마자 주문대가 있었고 안쪽으로 “ㅜ”자로 자리가 있었는데요, 자리는 있어서 먼저 주문부터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에스프레소가 4천원이면 메뉴들이 비싸보아야 6천원이라 깔끔한 공간에서 커피 마시기 가격이 참 좋아요.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콘파냐가 있는 매장이라면 커피 맛은 보장되었다는 생각이에요.

커피 메뉴 외에도 수제청 티백 에이드 딸기 초코 생과일주스 밀크티까지 있어서 카페인 안 땡기는 날에도 마실 수 있는 음료가 많네요.


구움과자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위에 있는 코코사블레 (샤브레) 한 봉지도 함께 주문을 했어요.





어디에 앉아도 은근 플랜테리어 뷰 매장이 깔끔해요.
하늘이 뚫린 줄 알 뻔 했던 led천장도 소소하게 즐거움을 주었네요.




음료는 쏘쏘했었고




은근 아기자기했었던




중간중간 창도 있고 공간도 묘하게 분리형이라 있기 좋은 공간이었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