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멋진 인테리어의 해리포터 연회장 느낌의 파주 한울도서관

by 멜2 2023. 3. 2.
반응형

운정에 들렀다가 책을 대여하려고 근방의 도서관을 찾는데
과거에 멋진 도서관이어서 자주 갔었던 한울도서관에 다녀왔어요.

스포츠센터 뒤에 위치한 운정3동 행복센터 건물에 있어서 엘베로 내려가면 되었습니다.

도서관 주차장도 있지만 자리 댈 데가 많지 않아서
스포츠센터쪽에 대놓고 운정3동행복센터 거쳐서 내려갔네요.

스포츠센터쪽 주차장이에요.



도서관은 행복센터로 가야해요!

여기 건물 옆구리로 들어가면 되는데...



사실 저는 길을 못찾고 바깥으로 뺑 돌아서 정문입구로 들어갔답니다...


벽면 책장 부터 예사롭지 않았는데



(사실 이 엘베에서 내려오면 되었던)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멋졌어요.



스마트더책 작가와의만남 안내등도 붙어있었고,





청소년 자원봉사도 모집하고 있어요 3/16까지
봉사시간 준다고도 하고 의미있는 활동이라서

청소년이고 주변 살면 신청했을텐데 만14-19세는 참 좋은 나이네요.




내부는 좌석이 특히 멋졌습니다.





종합자료실은 9~18시 운영인데 평일에는 22시까지 운영하고
휴관일은 매주 금요일인 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자리가 이렇게 가구점 온 듯이 창밖도 여유있게 되어있었고




안쪽에는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책읽거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 같기도 했어요.




정중앙 사진이 참 멋진데 사람이 많이 앉아있어 찍지 못했네요.

책은 일반파주통합도서증으로 5권까지 대여 가능했고
무인대여도 가능했는데 요새는 도서관 다니기 참 좋겠다 싶었습니다.

좋은 독서 생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