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유럽

(로마-24) 에미레이트 두바이경유 이코노미 비행 & 두바이 공항

by 멜2 2022. 12. 16.

인천공항에서 이탈리아 베니스를 갈 때 탔었던 두바이경유 에미레이트를 돌아올 때에도 똑같이 반대로 타고 왔습니다. (물론 베니스가 아니고 로마-두바이-인천)

+ 인천 to 두바이 to 베니스 비행편 후기

(에미레이트 항공) 보잉777 이코노미 & 기내식 & 두바이 경유 베니스 도착편 후기

저희는 11시 30분 예식이었는데 결혼식 끝나고 집(40분거리)에오니 약 3시경이었고 23:55 비행기까지 시간이 남은 상태였습니다 대략의 결혼 후 비행기 타기 까지의 하루 시간 전전날 23:55 비행기

merry2tv.tistory.com

로마에서 터미널도 잘 찾고 택리펀도 잘 받고 타라는 비행기도 잘 타서

일단 로마 -> 두바이 가는 비행기 안! 5시간 소요된다고 하고

경유지까지 5시간 비행에서 이 때에는 저녁시간이니 디너메뉴가 서빙되었습니다.

디너메뉴는 치킨어쩌고랑 볶음밥이랑 중동식 타르트 치즈 과자 빵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비프메뉴가 품절이라 구경도 못함 ㅠㅠ

커피랑 길쭉한 베베같은 모양의 딱딱한 과자

먹고 좀 자면서 오다보니 두바이공항에 도착했네요!

역시 짐검사를 받고 넓은 두바이공항을 구경하면서 경유지에서 또 5시간 가까이를 보냈어야했어요.

레이오버를 한다고 하면 이렇게 두바이 관광을 할 수 있겠지만, 새벽시간이다보니 나갈 수도 없고 & 코로나 시기기도 했고 & 5시간은 좀 짧은 느낌이라 관광지 지도만 오며가며 봤네요

에미레이트는 또 타고 싶은 항공사다보니 다음에 여행 가면 그 때에는 레이오버를 해서 중동구경도 좀 해봐야겠습니다.

두바이공항~

못다한 선물도 살 수 있었더랬습니다.

대추야자 데이츠

데이츠 안에 이거저거 들고 초콜릿으로 감싸져있기도하고 상품화를 열심히

초코 데이츠 넘넘 단데 맛있었어요... ^^

두바이 공항이 매우 넓어서 다음 비행기 탈 곳으로 이동하면서 또 구경하고 못다한 쇼핑도 더 했네요.

숨어있었던 보습로션 같은것 잘 찾아서 구매!

좀 더 구경하고

게이트 앞에서 한 잠 자다가 다시 인천행 비행기를 타고 집 가는 시간이 왔습니다 (+ 창밖구경 및 기내식시간)

오늘의 아침 점심 메뉴를 정독해보고 어짜피 남편과 하나하나 시켜서 다 먹어볼 예정이지만요

아침메뉴

닭죽보다는 오믈렛이 훨씬 맛있었답니다... 닭죽 남김

점심메뉴

아무래도 비프메뉴가 더 맛있지만 외국스타일의 콩 당근 삶은 것 진짜 맛있어서 쏘쏘.. 비프메뉴의 브로콜리는 왜케 빈약한지 ㅎㅎㅎ

반찬칸에 있는 야채쌀리조또? 엄청 느끼했어요

열심히 먹고 창밖구경하고 한잠 자니 인천에 도착했습니다.

즐거운 비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