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 성산 ‘카페 성산해나’ 타르트

by 멜2 2022. 11. 3.
반응형

 

 

성산일출봉 앞에 유명한 곳으로는 맛집 월드클래스피시앤칩스, 기념품점 제주i가 있었더라구요

숙소 바로 옆에 있었어서 같이 포스팅할까 합니다.

사실 피시앤칩스 먹으러 갔던 것이었는데 그날의 주문예약이 다 차버려서

그 앞에 있었던 타르트집에서 간식을 사러 들어갔었던 일이었어요

 

 

 

 

여기가 피시앤칩스로 유명한 월드클래스 피시앤칩스

영업시간이 길지도 않아 영업시간도 맞춰 갔건만 애매하게 1시간 반 뒤에 오라고 해서

이러면 그냥 비비적대지 말고 먼저 나와서 예약을 잡을걸 싶었더랬네요 결국 못먹음 궁금했지만

 

12-6시 영업하는 집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여기 길 건너편에 성산헤나라고 카페&에그타르트에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작지만 알차고 인테리어도 센스있게 되어있어서 잠시 있다 가고싶은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쿠키와 타르트 마들렌 같은 구움과자들이 있어서 넘 예뻐서 골라버렸어용

 

 

에그타르트도 한 개!

 

 

 

커피음료로는 구움과자랑 딱 먹기 좋게 에스프레소도 있고 ~ 여러 메뉴를 판매하니 메뉴판을 참조하세요!

 

 

 

 

내부 분위기입니다!

 

 

 

짜잔 바로 득템해서 나왔습니다.

원래 이걸 먹으며 광치기까지 걸어가려 했는데 이 날 햇볓이 넘 따사롭고 땀이 엄청 나는 이상기후 가을 날씨였어서 빠르게 택시로 일단 카페로 피신! ㅋㅋ 카페에서 나와 카페로 피신했네용 저는 이걸 고이 광치기해변에 가져가서 먹었다고 해요

 

 

성산일출봉이랑 찍어봤어요 그냥 ㅋㅋㅋ

맛은 말해뭐해

초코마들렌은 초콜릿과 코코아마들렌의 조화가 상당했어요 초코송이의 초코와 부드러운빵을 함께 먹는 기분이랄까요?

타르트는 살살 녹아서 보니 있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아쉬워~~

맛있게 먹었습니당

 

 

 

숙소 앞에 해나가 있었기 때문에 집에 들어가며 찍은 모습!

 

 

 

그리고 번외로 성산일출봉을 오르고나서 잠시 들러서 사간다는 기념품가게 제주i 앞까지 갔는데 오픈시간 전에 가서 외관만 보고 나오고요

하나로미니마트랑 다른 마트도 있어서 이 근방 숙소를 잡는다면 마트에서 사다 먹을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