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 성산 ‘스타벅스 성산DT’에서 제주한정메뉴 #제주비자림콜드브루

by 멜2 2022. 11. 1.
반응형



제가 제주에서 세 번째로 좋아하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스타벅스 성산DT입니다

(멜2피셜 아름다운 바다 : 1위 금능해변 2위 우도해변 3위 광치기해변)

광치기해변을 봤고 & 제주 한정 음료를 먹었고 & 리유저블컵을 쓰고 반납했네요






원래는 성산에 있는 카페에서 광치기해변까지 걸어가려고 했었는데 너무 더워서 택시타고

볕이 없어질 때까지 (+간조 시간 기다림) 다시 스타벅스에 가기로 했습니다 카페에서 카페가기 ㅋㅋㅋ 10월이지만 넘 더운 날!


광치기해안에서 걸어서 3분정도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저희는 너무 햇볕이 쨍쨍해서 해가 살짝 지고 가려고해서 스벅에 있다가 광치기로 갔었네요 :-)





DT점은 건물이 모던하게 잘생겼는데

해변은 왼 편의 2층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부는 1층은 앉을 자리가 별로 없고 2층에 자리가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죠

일회용품없는 에코매장이라 리유저블컵 1000원 보증금제도로 운영하고 있어서 한번 시켜보고 반품도 해봤어요~




2층의 모습인데 나름 바다가 보이는 쪽으로의 자리 배치가 있는데 많지는 않지만요




갔을 때에 어떻게 적당히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

앉자마자 다른 분들 금방 일어나셔서 사진찍기도 좋게 눈치게임에서 이긴 날이었더랬던 듯!



멀리보이는 성산일출봉과 해변



사실 해변은 잘 보이지 않았고 성산일출봉뷰입니다.







저희는 제주비자림콜드브루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리유저블컵(각 1000원 추가) 주문했어요

제주에서 주문할 수 있는 음료 & 푸드는 아래 리스트 중 제주유기~어쩌고를 빼면 됩니다 (제주유기~는 육지?에서도 먹을 수 있네요)

 

 

 





이것이 바로 에코에 담긴 제주비자림콜드브루입니다 

340칼로리에 탄수46g 당류43g이 들어서 단 음료 치고 어어엄청 높진않지만그래도 높긴한데

(그러고 추가로 시킨게 그나마 당류 탄수 낮은 바닐라크림콜드브루 ㅋㅋ)



색이 이쁜 편이었는데 잘 티가 안나지만 비자림의 초록이 들어있었고요




맛은 달달한 콜드브루 맛으로 말차가 적당히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좀 많이 달아서 얼음 많이 많이 거의 다 녹아야 맛있더라구요

 

 


다 마시고 리유저블 컵을 반납해보아요




오른쪽 초록기계에서 반납을 하면 되는데요




일단 내용물 음료를 비우고 리유저블컵을 반납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라 줄서면 좀 오래걸려 힘들 것 같긴 하더라구요






제주 스타벅스 판매 굿즈는 한번 보고요

 

 





이제 간조시간이니 광치기해변으로 고고

 

 




이상 비자림콜드브루 마신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