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낙성대) 제주상회 고기국수

by 멜2 2022. 4. 11.
반응형

 

홍콩반점도 지하에 있는데 여기 제주상회도 지하에 있네요 

저 작은 벽돌문을 열고 내려가면

 

지하로 내려가게 되는데

뭔가 수리가 필요해보이네요ㅠㅠ 밥집 이미지가 이러면 안되는데,,,

 

 

 

그래도 살짝 꾸며둔 나란히 좌석에 앉았어요

 

 

 

메뉴판입니다

고기국수or고기국밥 8500원 (특 14000원) 몸국 9000원 돔베고기 반도마 13000원 등이 있네요

 

 

고기국수를 주문하고

 

뽀얀 국물이 맛있어 보이네요

국물은 제주 특유의 진득함보다는 캐주얼함이 느껴지고

뼈 우린 국물의 담백함과 면발이 쫄깃해서 좋았습니다 

국물이 마늘생강맛이 느껴졌지만 벨런스를 잘 잡아줬어요

 

 

제주에 있는 미담같이 다 먹을 때까지 고기가 마르지 않는 위엄을 보여주었습니다 

정통 제주식의 돔베고기 스타일은 아니었고 비계가 붙어있는 앞다리살의 느낌을 자아냈지만

그래도 푹 우렸는지 질기지는 않았다는 평가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