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서울/송파) 석촌호수 - 제2롯데월드 - 롯데백화점 간략 다녀옴

by 멜2 2022. 2. 28.
반응형

 

 

그냥 다녀왔다는 포스팅 (블테기가 심하네요)

웨촬업체에서 사진셀렉을 하러 잠실에 왔다가 석촌호수도 보고 서울스카이에도 다녀오고 롯데백화점에도 다녀왔습니다 

서울스카이는 다음포스팅에 계속

 

 

서울스카이 123층에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나온 건물이 에비뉴엘 건물이었고

에비뉴엘건물의 횡단보도 건너 맞은편에 롯데백화점이 있었네요

 

 

왔으니 주변에 엄마에게 S22를 실물을 보여드리러 갔었던 것이었는데 (이 때에는 S22 구매하고 아직 오기 전)

그건 롯백 10층에 있었어서 롯백 가는김에 한바퀴 둘러보았습니다 ! 

 

 

 

 

 

 

석촌호수에서 바라본 제2롯데월드 시그니엘 건물 !

석촌호수 걸으면 참 좋았어요 이 날은 날이 추워서 호수가 조금 얼고 그 위에 오리가 걷고있더라구요

 

 

주변도 걷고 여기는 사실 벚꽃때오면 참 좋은데요 

코로나로 벚꽃 못본 지가 꽤 되었는데 벚꽃이 보고싶네요

 

 

 

서울스카이에 가기위해 여기 베트맨처럼 생긴 제2롯월로 왔는데 아무튼 꼭대기 전망대에도 올라갔다 내려왔구요

 

 

 

아무튼 올라갔다옴 !

들어갈 땐 뒷문 나올땐 정문

이 녀석이 서울스카이 있는 에비뉴엘의 정문이었구요

 

안에는 이렇게 이쁘게 되어있어요 지하로 가서 서울스카이 올라갈 수 있음 !

 

 

 

 

길건너친구들 하면 롯데백화점입니다 

 

 

 

 

저는 시골쥐라 이런거보면 사진 찍어야해요 

어릴때에도 봤긴했지만 ㅋㅋ 늘 신기합니다

 

 

 

 

롯백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로 바로 10층에서 S22실물을 보고 (사진은 없음) 

내려가면서 이것저것 봤어요 

요새 신혼가구들을 보러다니는데 가구랑 그릇들 보니 이쁜게 많아서 별천지였습니다

 

 

 

 

선인장이 신기해서 찍었는데

뭔가 사람맞춤형 식물 매칭 서비스 같은 것을 해준다고 하긴 하는데,,, ㅋㅋ 저는 식물을 잘 죽이기 때문에 미안해서 잘 못키워요ㅠㅠ 저같은 사람에게 맞는 식물은 정녕 다육이밖에 없는건지

 

 

 

롯백 나오자마자 바로 잠실역 4번출구가 있었어요 바로 2호선타고 집으로 고고

 

 

 

 

세로샷은 화면을 많이 차지해서 그냥 몰아서 

 

 

 

이상 잠실 구경기 - 석촌호수와 롯데백화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