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구로NC백화점) 델리커리 & 스테이크어스 - 지하 푸드코트 맛집

by 멜2 2022. 2. 27.
반응형

 

백화점마다 특색이 있는데 그 중 NC백화점은 먹는 것에 진심인 것 같습니다

6층인가에도 식당들이 있었는데 지하1층에 푸드코트와 마트가 있어서 간략하게 마트에서 장보면서 식사도 해결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베스킨, 마녀김밥 등의 매장이 정말 많았는데 여럿이서 가도 각자 원하는 메뉴를 들고올 수 있어서 좋고 

그만큼 중간에 자리가 많아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딱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 중 저희가 골랐고 또 맛있게 먹었던 곳은 바로 Steak-us와 Delhi curry였습니다 

 

먼저 스테이크어스 

 

스테이크를 굽고있는 건 그냥 못지나쳐요

 

 

메뉴를 보고 

갈릭스테이크볶음밥을 주문 !

 

메뉴들 모형이 있어서 대충 이렇게 나온다는 구나 해서 한번 보고요

 

 

 

 

실제 나온 메뉴입니다 :-) 

철판에 나왔는데 갓볶은 불향이 나구요 양이 적은듯 하면서 먹어보니 적당했어요

 

 

갈릭! 그리고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살살녹고 

밥도 적당한 간이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외식했는데 푸드코트에서 성공하다니 조금 놀라웠던,,, 역시 NC

 

마늘도 정말 맛있어요

 

마늘이랑 스테이크랑 떠서 함께 냠 

환상의 볶음밥이네요

 

 

 


 

 

 

그리고 여기는 델리커리

 

 

메뉴판이 있고 저는 이 중에 치즈햄버그버몬트카레를 주문!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도 모형이 있네요 오므라이스 눈길이 가지만 3번째 버몬트카레

 

 

 

실물이에요

 

 

치즈가 잘 얹어져 있고 그 아래 육즙이 있는 햄버그

 

 

떡갈비 같기도 했는데 치즈랑 밥이랑 카레랑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두 메뉴 다 맛있어서 좋았는데 푸드코트에서 머선일인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