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배스킨 케이크 추천) '골라먹는스노우볼' 후기 - 은근 다양한 맛!

by 멜2 2022. 2. 7.
반응형

 

엄마 생신 무렵 선물받았던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제 생일에 맛보았어요 ! 

왜때문에 엄마가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받아오시는가 궁금하긴 하네요 (?)

약 26000원짜리 케이크인데 매장에는 없기도하고 마음에도 안들어서 추가금을 내고 다른 케이크로 변경했어요 

 

생일은 어제였지만 오늘 먹게되어 오늘 포스팅하니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그나저나 베스킨 고디바맛은 없어져서 넘넘 슬퍼요 고디바 매장 근처에 안들어오나 

 

 

무슨 케이크를 골라볼까요 

해피오더앱에서 매장 픽업 가능한 케이크를 미리 확인했지만 다시 실물로 봅니다 

베라뚱랑이가 시강이고 

나름 예쁜 한몸통케이크도 있지만 

한번에 먹기는 좀 어려우니 나눠져있는 큐브형 케이크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골라먹는 스노우 볼이라는 녀석을 선택했는데 

맛도 여러가지이고 둥글게 퍼져있는게 예전에 한 12년전쯤에 먹어본 퐁듀 생각도 나서 이녀석이다 싶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때 뚱랑이러그는 품절되어서 좀 안타까웠어요 수량좀 넉넉히 딴데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나 가격으로 팔고있던걸 봤는데 참 자본주의 ;;

 

맛은 13가지 맛인데

민초 / 베리 / 솜사탕 / 트리플초콜릿 / 쿠앤크 / 바나나 / 민트 / 레인보우 / 아몬드봉봉 / 슈팅스타 / 체리쥬빌레 / 엄마는외계인 /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다양하쥬? 맛도 다 좋았어요

초콜릿류는 실패가 없었고 딸기베이스들도 맛있고 갓아몬드봉봉! 

솜사탕이랑 레인보우 민트(민트초코말고)는 별로였고... 전체적으로 맛 여러개 보기 좋았어요 :0 3등분해서 맛체험으로 먹어봤어요

 

 

영롱한 실물!!

 

 

어? 스푼이 왜 여기에 있는 거?

저도 한번 띄용하고나니 엄마랑 오빠가 처음보고 물어보네요 ㅎㅎㅎ 초콜릿 냠냠굿 :-)

 

 

 

 

저는 다섯 살이니까 초 다섯 개 

아니 23살인지 아아니구나 32살이에요 언제 나이가 이렇게 들었을까 

 

예쁘고 맛있고 그치만 배라케이크는 한 5명이 한번에 끝장낼 수 있는 크기라 많아서 냉동실로 들어갔네여 

항상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살 때에는 5~6명이서 먹고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모양은 크게 만족스럽진 못했지만 맛으로는 만족했던 케이크였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