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교하) 레드파이프 #임진강 고층 옥상 노을뷰 맛집 대형카페 #파주 일몰

by 멜2 2021. 9. 20.
반응형

 

최근에 레드파이프라는 카페가 생기고 주차장이 만차라서 들어가볼 생각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바빠서 멀리는 못나가고 파주안에서 카페를 가려니 새로생긴 대형카페를 가보자 해서 가보았는데

마침 5시가 넘은 저녁식사시간이라 차들도 사람도 적어서 럭키하게 들어가서 옥상에서 일몰을 보고와서 매우 좋았습니다.

앞 건물 넥서스때문에 일몰포인트에서 일몰 못볼까봐 싶었는데 건물중 서쪽 옥상층에서 보이는 임진강과 노을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레드파이프
경기 파주시 지목로 17-7 (신촌동) 

 

레드파이프

경기 파주시 지목로 17-7

map.kakao.com

 

 

 

대형카페이다보니 주차요원도 있고 주차장도 많은 것 같은데 오늘은 주말이지만 5시 넘어서 가서인지 좀 널널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층이 5층규모여서 공간이 넓은데 1층에는 오른편 베이커리&주문대가 있었고 좌측에는 좌석이 있었습니다.

좌측편이 서쪽으로 해지는 임진강이 보이는 쪽이고 우측편은 그 반대쪽이네요

2층부터 옥상까지는 거의 쭉 자리였구요 

 

빵들 :-)

케잌류도 있구요 

 

요리 메뉴도 있습니다.

 

음료 메뉴판입니다.

규모가 큰 뷰카페인데 아메리카노 가격이 4800원이면 꽤 괜찮네요

오늘의드립 5300원 & 바닐라밀크 6800원을 주문하고 자리잡으러 올라갔어요 :-)

 

 

 

 

1층의 좌측 좌석이구요

 

가운데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서 음식을 픽업해서 올라가기 좋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의 우측자리이구요

 

2층 중간에는 1층과의 계단 자리가 있네요

 

 

그리고 좌측자리입니다

 

 

 

 

3층 올라가는 길의 전광판이 예뻐서 몇컷 ㅋㅋ

 

요런저런 자리도 있구요

 

3층의 중간부분은 아래측 볼 수 있는데 2층 계단석이 보이네요

 

여기 자리도 예쁘지만 

 

 

4층으로 고고

 

 

 

 

 

4층에서 내려다 보면 요렇게 보이네요

 

 

4층은요 내부 자리도 있지만 양옆 옥상이 있어서 옥상으로 다이렉트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좌측에 있는 동쪽 (해 지는 것은 안보이는) 옥상

 

 

4층의 일반 자리! 서쪽의 창가자리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해 지는 것이 보이는 서쪽옥상!

 

 

옥상에서 완전 힐링타임...

사람들 베스트좌석이라 자리가 거의 없었는데 봄가을은 여기서 힐링해야죠...

 

 

옥상에서 좌측편으로는 심학산/출판단지가 보이구요

 

 

 

주문했던 바닐라밀크와 오늘의드립 아이스!

오늘의 드립은 조금 더 맛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맛? 이라고 표현하면 되는데요 아이스라 그런지 맛이없었어요ㅠㅠ

바닐라밀크는 달달하고 살짝 오묘하면서 꽤 괜찮았어요

 

 

 

해가 떨어지면서 멋있는 장관들이 연출되더라구요 :-)

해가 다 지고 매직아워가 찾아왔는데 아직은 좀 추웠네요 9월초 환절기 ㅎㅎ

검은 밤은 못찍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사진보다 어두운 밤이긴 했네요

 

 

 

해가지고 내려가는 중

 

레드파이프가 여기 천장에 빨간색 파이프가 있고 빔으로 불멍하게 모닥불빛이 일렁이더라구요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레드파이프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