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서귀포) 허니문하우스 카페

by 멜2 2021. 7. 23.
반응형

 

서귀포에 있는 허니문하우스 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뭔가 유명하기도 하고 뷰나 커피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잠시 들렀다 나왔습니다.

 

 

 

 

 

 

 

 

 


 

 

 

 

 

 

 

주차를 하고 5분 넘게 안으로 걸어야 넓은 부지의 허니문하우스가 나오는데요 그 끝이 바다 앞 카페입니다. 

 

주변에 산책길들도 많지만 비도 왔고 좀 더워서 카페로 직행했네요 날벌레들이 입구에 많은 편

 

 

다들 입구에서 사진 찍는데 배경이 되기는 싫어서 천천히 왔네요 ㅎㅎㅎ 이 곳이 바로 허니문하우스 두근두근

 

 

 

문을 통과하여 QR 체온 체크를 하고 들어가면 길쭉하게 넓은 실내가 있고 바다를 볼 수 있는 바깥테라스도 있습니다.

 

 

 

메뉴판이 움직이는데요 9:30-18:30 영업한다고 쓰여있습니다. 

 

겨울철이 아니면 이 곳에서 해지는 것은 못보겠네요.

 

 

 

우측에 있는 주문대입니다. 하겐다즈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등 기본 커피류가 있고

 

핸드드립 커피도 있는데 맛은 3종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르 라는 커리고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비싼 편

 

 

 

 

음료로는 초코라떼 티 에이드 주스 맥주 탄산 등이 있고 / 쿠키나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도 있고 샌드위치나 피자도 판매하네요.

 

 

 

바깥으로 나가면 바다를 바로 조망할 수 있습니다.

 

바다만 있으면 조금은 심심해도 멋지지만

 

섬이 이렇게 보이니 더 멋있습니다.

 

이 섬은 섶섬인데 서귀포시내쪽 바다에서는 이 섶섬이 잘 보이는 편입니다.

 

 

 

 

 

오른편의 뷰도 한번 슬쩍 보러 갔습니다. 오른편에는 문섬이 있네요

 

 

 

 

 

바다사진은 이만하고 너무 너우니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진동벨이 울려서 커피를 받고 자리에 앉아서 풍경을 구경했습니다.

드립커피인데 산미가 있어서 애기입맛인 제 스타일은 아니었긴 했지만 그래도 드립커피는 사랑입니다.

 

 

 

 

 

실내에도 자리들이 많고 창밖으로도 예쁜 풍경이 있는 곳들입니다.

 

 

 

입구에서 좌측에 있는 곳의 밖은 한폭의 그림같은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자리 :-)

 

 

 

 

 

 

 

허니문하우스를 나서며 에어컨이 있는 실내와 실외의 차이가 확실히 보이네요 ㅎㅎ

 

 

왔던 길을 걸어 다시 주차장으로

바다멍의 시간이었네요.

 

명성이 좋아서 가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막 멋스럽지는 않아서 굳이 들르거나 애인이랑 가족들끼리 오는 편이므로 혼여는 비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