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운정 회전로타리) '오누테' - 아이스바닐라볼 맛집

by 멜2 2021. 6. 6.
반응형

회전로타리에 있는 오누떼에서 아이스바닐라볼을 먹고나서는 달달한 커피음료가 마시고 싶은 날에는 오누떼로 가는 편입니다 

 

역시 코로나 이전에 자주갔었던 카페인데, 갈때마다 음료도 맛있고 좋습니다 

 

 

 

 

 

[업체 정보] 

상호 : 오누떼 

주소 :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8

 

오누테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8

map.kakao.com

 

 

 

 

 

 


 

 

 

 

 

회전로타리쪽의 입구는 뒷문인 것 같습니다만 자주 뒷문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제가 ^^

 

 

 

날씨 좋은 날 있기 좋은 테라스도 있고

 

 

뒷문으로 들어가면 반 계단을 내려가야 주문대가 있습니다

 

 

 

 

 

 

 

 

 

메뉴판의 사진은 없지만 저는 눈감고 아이스바닐라볼을 주문!

 

아메리카노 4.0 (4.5) / 플랫화이트 4.0 / 아인슈페너 6.0 / 아이스바닐라볼 6.5 / 다크초콜렛 5.5 등등이 있고

디저트 거리도 케이크 등 있습니다

 

 

* 아이스바닐라볼 최애 ♡ 

 

 

 

 

 

 

 

 

 

 

여러 날의 주문 사진입니다 

 

자몽에이드와 / 아이스바닐라볼 / 아인슈페너

 

 

이 음료는 기억이 안나네요

 

 

 

핫초코랑 아이스바닐라볼

 

 

 

아이스바닐라볼 / 크리미딸기 / 케익

 

 

아이스바닐라볼 : 이거 꼭 드세요

 

 

 

아이스바닐라볼 2개와 조각케익 2개

 

 

메론케익은 크림 맛이 독특합니다 메로나 크림 ㅎㅎ

 

 

 

 

 

 

 

 

 

집에 가기 전 날이 어둑해졌을 때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이 참 예쁘네요 

 

주문대쪽

 

 

 

정중앙 뒤가 여자화장실입니다 (남자화장실은 바깥에)

 

 

반층 올라가게 된 인테리어

 

 

반층 위의 자리

 

 

그 외 자리 사진들

 

나와서 본 정문 출입구

꽤 예쁘고 아늑하고 맛좋은 카페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