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스윗캐치' & + 케익 돔 득템

by 멜2 2021. 2. 23.
반응형

월리 콜라보가 지난 요즘에도 이 스윗캐치는 남아 월리를 만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윗캐치를 골라 먹었습니다 :-) 

 

베스킨 홈페이지에서 데리고 온 맛 사진입니다 

 

초콜릿무스 / 체리쥬빌레 / 슈팅스타 / 베리베리스트로베리 / 아몬드봉봉 / 31요거트 / 쿠키앤크림 / 엄마는외계인 /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렇게 총 9가지 맛입니다

 

 

 

 

케이크 상자 :-)

 

안에 아이스크림케이스가 들어있고

(위에서보니 2층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편심졌네요 ㅋㅋㅋ )

 

 

성에가 많이 낀 유리돔 안에 아이스크림 케익이 있습니다

 

성에가 조금 없어졌네요 유리돔 위에있는 저 돋보기를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

 

돌려서 돋보기를 잘 뽑아서

 

포장지에 둘러있는 월리를 찾아줍니다 ㅎㅎ

 

유리돔을 들어올리면 케이크 짜잔 ㅎㅎ

 

2층에는 겉에 체리쥬빌레와 + 속에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맛이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여러 개의 맛이 둘러져 있습니다

 

 

월리 초콜릿 ㅎㅎ

 

 

 

3명이 각 맛을 나눠먹는 방법입니다 ㅋㅋㅋ (전혀 균일하지 않음)

 

맛있게 냠냠하고 케익돔을 겟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유리돔 같지만 플라스틱돔은 이렇게 디저트를 보관하는 것으로 엣지있게 예쁨 장착 ㅎㅎ

 

 

맛있고 유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윗캐치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