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푸릇푸릇한 청라의 중대형 숲카페 ‘서원안길’ 서울근교 카페 추천!

by 멜2 2023. 7. 14.
반응형

 

 

김포에 있는 초대형 카페에 가려다가 차가 많아서 급 선회했던 카페 서원안길 

신도시에 생긴 카페들은 주차들이 난이에요. 그래서 자주 회차해서 다른 곳으로 가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여기는 운 좋게 주차자리가 나서 갈 수 있었습니다.

김포에서 조금 내려오면 바로 인천이었는데 인천카페였습니다.

 

 

 

이 곳이 바로 서원안길! 멜2's pick

들어가는 입구도 파릇파릇하면서 멋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의외로 컸어요. 3층까지여서 자리가 없기는 힘들다 생각했지만 거의 모든 자리가 차서 겨우 앉을 수 있었고 

제 기준 1층이 제일 멋있었어요.

 

 

2층

 

 

3층의 돌밭파라솔자리,,, ㅎㅎ

 

 

 

 

 

저희는 안쪽에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갔어요.

 

 

 

빵들도 꽤 있었고요.

 

 

 

창 밖이 화폭이네요.

날이 좋으면 이렇게 열어두나봅니다.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여기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다는데 실물은 못봤고 

대신에 귀여운 음료를 주문했어요.

 

 

망망

 

 

빵도 같이 먹기 무난한 편이었어요.

 

 

분위기를 매우 잘 조성해둬서 있는 내내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