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고택스타일의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낙원역’에서 호지라떼

by 멜2 2023. 7. 31.
반응형

 

 

카페 낙원역 뒤늦은 후기입니다.

아마도 작년 여름이니 1년 정도 전에 갔었던 것 같아요. 

익선동의 분위기를 많이 머금고 있어서 고택과 풀의 파릇파릇함이 꽤 인상적이고 좋았었어요.

 

 

묘하게 생겨서 이끌려서 들어갔었어요.

 

 

가게 앞으로도 요렇게 자리가 있었고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고 바깥에도 있어서 날이 선선한 날에는 바깥 자리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갔더니 군데군데 자리가 있었긴 했어요.

 

 

 

일단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러 갔어요.

 

디저트 및 와인도 있었고요,

 

 

요 딥 쇼콜라 맛있어보이죠.

 

 

음료 / 와인 / 맥주 / 디저트가 있었는데요, 

석탄커피라는 메뉴도 있고 일반 카페에서 하지 않는 메뉴가 있어 특별했어요.

특히나 호지라떼가 있다니 진짜 이건 꼭 먹어야해요.

* 2022년도 메뉴판이라 현재는 다를 수 있습니다.

 

 

 

유리 뷰로 앉아서 날이 어둑했지만 요 뷰를 감상하며 앉아서

 

 

요렇게 영롱하게 담긴 음료를 마시며 좋은 시간을 보냈었어요.

에이드류랑 호지라떼 마셨는데

맛은 쏘쏘

 

 

 

기찻길이 시원하게 보여서 더 좋았고요.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