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문래동 카페 ‘보사노바 문래점’

by 멜2 2023. 3. 13.
반응형

 

문래동에도 보사노바가 있었는데, 보사노바라는 브랜드는 강원도에서 유명한 로스터스 카페였습니다.

2층짜리였는데, 제가 간 날은 2층은 아무도 없었고 다 1층에 있었는데, 그 중 안쪽의 방에는 공부하는 사람들로 가득차있었던 카페

보사노바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문래 구석지에 있었어요. 문래역에서 서북쪽으로 가면 안에 있었음.

 

 

바로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뭔가 야외석은 그저그랬고요,

 

 

2층의 안쪽도 룸 3개로 되어서 각각 좌석이 있었는데...

 

 

 

 

아무튼 1층으로 내려와서 빵도 고르고 커피도 주문하고 1층에 앉기로!

 

 

 

빵 케이크류가 참 다양했어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핸드드립커피가 가장 먼저 있어서 커피가 자신있는 카페겠어요.

 

 

 

안쪽에는 앉을 자리가 없었는데 타이밍 탓인지 집에 갈 때에는 자리가 났던 ㅎㅎ

 

 

 

저희는 여기 어느 면에 앉았는데, 트리가 있어 좋네요.

 

 

 

여기 안쪽이 공부하는 자리 엄청 조용했어요.

 

 

 

음료는 적당히 맛있었고요,

 

핫한 카페여서 가보았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좋았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