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중국 칭다오 공항 선물) 패키지 리뉴얼된 칭다오 원장맥주 1L 구매처 및 맛 리뷰

by 멜2 2023. 3. 9.
반응형


출장 선물로 사오기 좋았던

칭다오에서만 구매 가능한 원장맥주 리뷰입니다.





리뉴얼 관련해서는


칭다오원장맥주 캔 모양이 리뉴얼 되었어요.

원래는 통조림형이었는데 쉐입만 딱 맥주 패트병모양처럼 변했는데,

TSINGTAO와 한자로 원장 써있고 노란 장판 디자인에서 아 이놈이구나 숙명적으로 알아볼 수 있었어요.




구매처로는


칭다오 공항에서 구매했는데,

칭다오 TAO 공항도 '자오둥'으로 아예 공항 자체 위치가 변해서 패키지도 바뀌고 더 알아보기 힘들었네요.




아무튼 용량과 가격은


한 병에 1L이고 2만원이었습니다.

유통기한은 1주일.




손에 들었을 때의 크기👍🏻

확실히 피처만큼 컸어요.





3개를 사왔죠.

술은 2병 총 2L까지 면세이기 때문에 1병은 관세!




3면에 문구가 써 있지만

한자 몰라 패싱 ㅋㅋ

보실 분은 확대해서 사진 참고하시길!





매콤한 짜장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 짜장라면을 대기시켜놨어요.





맛있겠죠.





첫번째 잔은 ㅋㅋㅋ 거품밭이었던






칭다오 원장맥주의 맛


- 일단 맛은 부드러웠고

- 탄산감이 약했고

- 플로랄 향이 강해서 에델바이스 5배 농축액 같아서

-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쭉쭉 마셨는데

- 먹고나면 노곤해지면서 취하고 졸음이 몰려왔어요.

다 먹고나니 더 없나 생각나는 맛으로

기본 500마시는 사람이 500딱 먹고 잠들기 좋았어요.

칭다오에서 바로 마시고 계속 마시고 다녔을 것 같긴 한데 한국오면 기분탓인지 급격히 맛을 잃는 것 같아요.

평생 꼭 먹어봐야하는 맥주인건 아니고

칭다오 가면 먹어볼 만 한 정도,

지인이 칭다오갔다면 한 번 먹어볼 정도인 것 같아요. 경험이니까요.

(꼭 사와야할 맛은 아님)

내 기준 제일 맛있는 맥주는 에델바이스임

갑분 에델바이스 찬양

원장맥주랑 에델바이스랑 맛이 비슷해요 원장맥주가 도수와 농도가 확실히 높을 뿐 ㅎㅎㅎ




이상 원장맥주 주관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