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간단 음식 리뷰) 홈플러스에서 산 밀푀유나베 - 매우 간단하게 맛있는 국요리 끝!

by 멜2 2022. 7. 5.
반응형

 

어디 나가서 먹기 귀찮을 때에는 마켓컬리가 좋고 마켓컬리에서 안팔거나 마트 갈만할 떄 홈플러스에서도 밀키트를 사올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밀푀유나베를 해먹었습니다.

 

 

 

 

밀푀유나베 밀키트를 나열해보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재료준비가 빡셔보이는데 밀키트라 그냥 순서에 맞춰서 하면 되어서 편해서 좋습니다.

 

 

 

 

일단 버섯을 뜨거운 물에 불려주었어요

 

 

 

다시마 간장 물을 만들기위해 끓이다가 다시마를 건져줍니다.

 

 

숙주와 수제비를 넣어서 끓여줍니다.

 

 

 

밀푀유의 핵심! 배추+깻입+고기를 미리 쌓아주고

 

 

 

원래 4등분을 했어야 했지만.... 저는 그냥 넣어버리고말았어요...... ㅠㅠ 꼭 4등분 해서 예쁘게 쌓아주세요!

 

 

완성!

맛은 고기가 잘 우러져 나오고 살짝 쯔유같은 느낌의 배추 시원한 국물이어서

진짜 해장되는 맛이었네요!

밥한그릇 그냥 순삭

 

 

 

 

 

같이 새우요리도 아마 마켓컬리꺼고 삼겹도 마켓컬리꺼지만 같이 간단히 해서 먹으니 파티였네요.

 

 

 

맥주도 한 잔!

 

 

 

 

내돈내산 해먹은 리뷰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