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비비큐) 황금올리브 반반

by 멜2 2022. 3. 20.
반응형

 

치킨 리뷰는 제가 다음에 시킬때 보려고 쓰는 아주 간단 리뷰 포스팅이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어제는 황금올리브 순살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뼈치킨입니다 

포장은 기본 비닐포장에 왔고

 

 

같이 치즈볼을 주문했어요

 

 

뼈치킨은 순살과는 다른 느낌 

먹기 불편한 대신 맛있는 살이 많아요

 

 

양념은 적당히 살과 튀김 양념을 함께 먹기에 좋았어요

 

 

후라이드도 적당히 짭쪼롬하고 잘 튀겨서 좋네요

 

 

 

치즈볼은 아는 맛이 무섭죠

안에 연유가 있어서 정말 달달하면서 쫀득해서 맛있지만 다이어트할 때에는 시키면 안될 것 같네요 

 

간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