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일상 기록

(스타벅스) 쿠폰으로 사이렌오더하는 방법 --- 별쌓기 & 새해포춘쿠키이벤트 & 시트러스티 달달한 맛은 비추 & 파주야당DT점

by 멜2 2022. 1. 2.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린이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ㅋㅋ 

별 쌓는 것도 크게 신경을 안썼었는데 자꾸 선물로 스벅쿠폰이 와서 올 수밖에 없고 그냥 지점도 많고 무난하게 갈만해서 이참에 별 쌓아서 골드레벨 만들어서 12개 무료음료쿠폰을 노려봐야겠다 싶어서 알아봤네요 생각도 안했던 17잔 연말까지 이벤트였던 다이어리도 받아서 결과적으로 스벅은 음료맛이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마케팅을 참 잘한다 싶네요

 

 

 

1. 새해 포춘쿠키 이벤트 (무료음료 당첨 기회 1/1~1/3) 

2. 별쌓기 : 1000원이상 결제 방문별 1개 / 이벤트음료 3개 / 텀블러가져가서 에코별 1개 (25개 쌓아서 골드레벨 되고 12개 모아서 무료음료받자는 큰그림)

3. 선물받은 쿠폰으로 사이렌오더하는 방법

--- 이것을 한번에 시도했고 결과적으로 별5개와 + 쿠폰을 사이렌오더로 사서 + 포춘쿠키로 아메리카노쿠폰1장을 받았네요 

 

 

 


 

 

 

1. 새해 포춘쿠키 이벤트 (1/1~1/3)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포춘쿠키를 주는데 - 사이렌 오더 후 음료를 받으면 - 알림에서 이벤트 참여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꽝 ㅠㅠ 남친은 아메리카노 1장 당첨되어서 남친 쿠폰함에 들어가보았더니 쿠폰이 들어왔네요

 

 

 

 

2. 이제 별 쌓으면서 쿠폰 적용해서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입니다 

- 이벤트 음료 별3개 적립이라 이벤트음료로 '아이스 뉴이어 시트러스티'를 주문했고 

- 텀블러를 가져가서 에코별 1개 적립받고 (사이렌오더주문후 주문대로 컵 가져가야함)

 

 

 

 

3. 사이렌오더시 쿠폰입력

- 선물받은 쿠폰 아무거나 입력했습니다 (주문하는 금액보다는 금액이 작은 쿠폰이어야함)

결제 페이지에서 - 쿠폰 및 할인에서 '선물'을 눌러서 - '+제퓨사 쿠폰'을 눌러서 - 쿠폰이미지나 바코드나 번호를 입력하면 적용이 되네요

 

 

 

 

 


 

 

 

 

아무튼 여기는 파주야당DT점입니다 

DT점이라 차량들의 행렬이 많은데 내부 주차자리는 많지 않아서 광성교회 귀퉁이에 주차를 했네요

 

안으로 들어오니 QR체크인과 접종여부를 확인하고 들어가는데 PCR검사가 딱 오늘까지라 (3일유효) 제시하고 들어갔어요

 

주문대입니다 :-) 개인컵 사이렌오더를 했으니 텀블러를 맡기고 굿즈를 둘러봤어요

 

크리스마스의 빨간 굿즈들이 내려가고 하늘색 굿즈들이 생긴 것 정도? 

 

 

요새 판매하는 디저트류도 찰칵

 

 

 

 

2층에 통 창이 꽤 뚫려있어 괜찮은 인테리어입니다.

 

 

 

 

텀블러에 받아온 아이스뉴이어시트러스티랑 요새 최애인 블론드 카페라떼!

 

 

 

아이스뉴이어시트러스티는 츄파춥스를 녹인 달달한 맛이었어요

얼음이 녹으면 나름 괜찮아지는데 녹으니 신 맛도 적당히 살아나서 괜찮긴 했지만 

편의점의 단 라떼 커피를 싫어하시는 정도의 분이시라면 비추이고 

편의점 카페라떼도 꽤 맛있게 먹는 분이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안에 파 같이 생긴 레몬그라스와 오렌지 같은 시트러스가 들어있어요

 

 

 

 

 

블론드 카페라떼는 달지않으면서 매우 부드러운 맛이어서 단커피 싫다는 사람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샷추가를 하여야 커피 맛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지만 부드럽고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번에는 샷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 길 대로라서 차들도 많이 보여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