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일상 기록

(홈트 기구) 문짝에 다는 반쪽짜리 플라잉요가

by 멜2 2021. 6. 12.
반응형

홈트를 한다고 엄마가 쿠*에서 만 얼마에 주문한 플라잉요가 기구입니다 

 

유연하게 하는 용도인데 문짝에 다는 기구이다보니 사용성이 반틈이지만

 

플랭크나 허리스트레칭에는 간간이 쓰기 나쁘지는 않네요 

 

잘 사용하진 않게되지만 아무튼 소소한 후기입니다... (정말 거의 안쓴다는 후문)

 

플라잉요가를 하는 사람에게는 유용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상품페이지의 분은 되게 유연하심 잘 쓰시는 것 같아 내가 다 뿌듯합니다 ㅎㅎㅎ

 

 

 

 

제품은 천이라 크지 않은 부피의 비닐에 배송이 되고 보관용 가방안에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약간 봉 같은 부분을 그냥 문을 열고 넘긴 다음 문을 닫아주면 됩니다 

 

하지만 문을 열 때마다 풀리니 조금 번거롭네요

 

 

문 닫으면 이제 사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한데

 

사용하는 사람의 키마다 또 동작마다 필요한 끈 길이가 달라서 계속 바까줘야하는 부분이 번거로웠지만 

 

하는 운동자세 하나만 설정해두고 매일 하면 좋겠지요

 

 

 

 

플랭크를 위해서는 길이를 쭉 내려줍니다 

 

나름 받쳐주며 운동할 수 있는 효과가 있네요

 

 

 

 

 

 

반쪽짜리라서 모든 동작이 가능하지는 않지만 제한된 동작으로 몇 가지는 운동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문짝플라잉요가" 라고 검색해서 나온 유튜브 입니다 참고용으로 몇개 스크랩해왔습니다 ㅎㅎㅎ

 

 

 

 

 

 

잘 사용하면 좋겠는데, 플랭크라도 매일 꾸준히 해줘야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