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야당역) 에그드랍 야당역점

by 멜2 2021. 9. 16.
반응형

 

예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에그드랍에 가보았습니다

그때에는 결국 재료소진때문에 못갔었는데 이번에는 수월하게 주문하고 내부 매장에서 먹고왔네요 :-)

 

 

에그드랍 야당역점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8번길 46 (야당동) 

 

에그드랍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8번길 46

map.kakao.com

 

 

 

에그드랍은 야당역에서 멀지 않은 버거킹 건물에 있습니다. 

주차는 이 건물에 댈 수 있어보이는데 유은타워2차 건물 1시간 무료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보통 야당역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현재 야당역 주차장을 짓고있어서 저는 갓길에 차들 대어져있길래 대고 걸어갔습니다.

 

 

 

에그드랍 외관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그래도 내부에 자리가 있네요

 

 

입간판에도 메뉴가 있지만 솔직히 뭘 골라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다 맛있어요

9-21:30 영업시간이 쓰여져있구요 주차 안내도 써져있네요

 

 

 

 

에그드롭 내부입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직접 주문하면 되는데요

 

 

 

메뉴판입니다 (사진 클릭해서 보시거나 티스토리 특성상 저장하셔서 보셔야 큽니다)

저는 여기 메뉴 중 햄앤치즈와 메이플베이컨머랭버거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작지만 그래도 회전율도 빠르고 테이블 4개가 있어서 간단히 먹고갈 수 있어보입니다.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앉아있는데도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와서 많이들 사가더라구요

 

 

 

메이플 베이컨 머랭버거 :-)

에그드랍에서 버거메뉴네요

메이플 덕분인지 맛이 좀 특이하지만 정말 맛있는 그런 버거였습니다... 베이컨 적절히 간을 주고 계란과 치즈 그리고 모닝빵 느낌인데 더 맛있는 번이 모여서 꽤 맛이 있네요

 

 

 

햄앤치즈

사실 기대안했는데 맥도날드 치즈버거같은 치즈 (최애)와 전체적인 조화가 좋았습니다.

계란이 달달해서 달달한 맛이 났고 빵이 버거의 번과는 다르게 든든한 빵 맛이 나면서 훨씬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저는 버거보다 일반이 좋았는데 남자친구는 버거가 더 좋았다 해서 둘다 맛있긴한데 취향차이인걸로 ^^

 

 

 

사진 보니 맛이 생각나서 다음에도 가서 사오고싶네요 집앞에는 없어서 그래도 살은 덜 찌겠죠?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