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부천 중동점 배달) '배떡' 로제떡볶이 - 결론적으로 맛있음

by 멜2 2021. 4. 12.
반응형

 

 

 

21/4/27 기사에 떡군이네 이슈가 있네요 

대략 B업체가 떡군이네 로제 레시피 가져갔다는 내용인데요 맛이 똑같다네요...

 

 

 


 

 

 

 

요새 핫한 로제 음식 중 배떡 로제떡볶이 리뷰입니다

 

 

 

배떡 먹어봤어? 라는 인사를 들어본 적 있습니다

 

저는 배떡? 그게 뭔데하고 뜨뜨미지근해했었는데 요새 이게 엄청 인기라해서 먹었다가 제가 제일 반해서 밥까지 순삭했었네요 ㅋㅋㅋ

 

 

 

신로제떡볶이 1~2인 매콤한맛 9,000원 날치알밥 3,500원 쿨피스 1,000원 13,500원에 픽업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매일 일찍 매진된다고 해서 일찍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고 8시에 픽업하겠다고 해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배떡의 로제떡볶이는 두찜 로제찜닭보다 조금 더 매콤하고 걸쭉하게 자극적인 맛 더 좋았습니다

 

소스가 알밥이랑 잘 어울렸고 같이 주문한 알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떡 1~2인분에 알밥 그리고 쿨피스입니다

 

소스가 걸죽하고 알록달록합니다

 

떡도 도톰하고 소스 간이 잘 베었습니다 :-)

 

같이 주문한 알밥 이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접 샷에 보이는 질감 그대로에 떡볶이는 적당히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로제중에 가장 맛있을 것 같은 맛이며 왜 빨리 매진되었는지 알 것 같은 맛에 반했던 이상 내돈내산 배떡 로제떡볶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