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헤이리) 카페 화이트블럭 --- 전시가 있는 카페 & 옥상에서 멋진 매직아워보기

by 멜2 2021. 12. 13.
반응형

 

헤이리 걷다가 안가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의 초겨울 헤이리인데 사람들이 북적이고 좋습니다.

 

 

한 바퀴 돌다가 눈에 띈 카페 화이트블럭입니다. 

야외좌석도 있었는데 봄가을이면 좋았을 것 같은데 추워서 당연히 안으로 들어갔네요

 

화이트블럭 :-)

 

내부는 단층을 잘 표현해서 공간이 재미있고 좋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고고

 

커피랑 브런치 메뉴가 많습니다.

 

 

 

뒤편에는 장신구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공간이 네 부분으로 나뉘어있는데 2층부터는 전시관이었습니다.

 

 

1층 좌측공간도 작은 방으로 카페이고

 

 

1층의 가운데는 통창이 좋은 자리가 있었고

 

 

1층의 우측에도 방이 있었습니다.

 

 

주문했던 딸기쥬스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그닥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커피를 주문하면 전시관을 볼 수 있어서 전시관을 구경할 겸 이곳저곳 가보았습니다. 

1층 우측방안에 있는 전시관도 있었고

 

2층 3층을 올라가면서 옥상까지 보고 내려오면 되는데요

 

 

저는 다른 건 제 취향이 정말 아니었지만 ㅠㅠ 옥상은 정말 너무 멋있었습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나가니까 매직아워가 펼쳐져있었습니다.

인생에서 대박급 매직아워네요

 

 

파노라마샷 :-)

 

 

하늘 사진 가득하게 찍어보았어요

 

더보기

 

 

 

 

 

어두워지는 하늘이 너무 멋지네요 헤이리 일몰포인트는 여기였나봅니다.

노을도 여기서 봤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매직아워 봤으니 만족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