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파주/금촌점)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 배달

by 멜2 2021. 8. 2.
반응형

 

배달의민족 어린이 어버이날 이벤트로 제 돈도 들어있고 이벤트금을 추가한 것으로 열심히 배달음식을 시켜먹고있네요 

 

그중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닭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배달업체를 주문!

 

여러 사람의 니즈를 잘 충족시키는 가게 이름입니다 :-)

 

 

 

 

 

 

메뉴는 로제떡볶이+닭강정 세트로

 

기본가 17,500원에 + 닭강정 맛 매콤으로 500원 추가 / 떡볶이 2단계보통맛 / 떡 후루룩누들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시간보다 일찍 왔네요 도착샷

 

 

 

오픈!

 

 

 

누들면이어서 더 말랑거리고 좋았고 자극적이면서 매콤한 로제맛의 떡볶이였습니다!

 

 

 

 

 

닭강정도 생각보다 실물이 맛있어보였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소스를 아낌없이 부은 느낌으로 자극적이면서도 겉바속촉이었습니다.

 

이 소스를 묻힌 감자튀김은 감자먹고 자주 체해서 감자를 기피하는 제가 먹기 딱 좋았습니다 :-)

 

닭강정이 은근 맛있어서 여기 다음에 또 시켜도 괜찮겠다는 대화를 했었습니다.

 

나는 떡볶이가 먹고싶고 가족은 닭강정이 먹고싶을때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

 

 

 

 

 

 

 

 

이상 배달시켜먹은 내돈내산 짧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