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자담치킨) 생그라나 - 달달한 치킨

by 멜2 2021. 5. 1.
반응형

조정석님이 티비에서 생그라나그라나그라나 하는 것 보고 아 저거 언제한번 먹어봐야겠다해서 주문!

 

튀긴 매운치킨 마니아지만 궁금했던 자담치킨 생그라나 

 

 

 

생그라나 순살치킨 20,000원에

 

+ 사이드로 조아떡볶이 4,000원

 

+ 음료 1.25리터로 변경 1,000원

 

+ 배달비 2,000원 까지

 

= 총 27,0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배달이 오고

 

귀여운 톰과제리 박스 ㅋㅋ

 

 

구성 + 우유튀김 서비스

 

 

오픈!

 

 

 

 

 

 

생그라나 순살

 

약간의 발냄새 비슷한 꼬랑내가 올라와서 맡기 싫었지만 풍미있다고 생각하니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맛은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살과 함께 먹기 맛있었습니다 

 

치킨은 역시 순살이죠 :-)

 

묘하게 맛있는 맛이네요 재주문 의사 200%

 

 

 

 

 

 

 

우유튀김은 서비스였는데 대만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유+우유를 잘 튀겨서 맛있었네요 :-) 

 

 

 

 

 

조아떡볶이 

매운 보통의 떡볶이인데 양이 적다고 불만이었는데 뭔가 구석에서 계속 나오더라구요 ㅋㅋ 치킨이랑 간단히 먹기 좋았습니다

 

 

 

 

자담치킨 생그라나 재주문의사 200%의 맛이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치킨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