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월롱역) '폴콘 베이커리'

by 멜2 2021. 4. 16.
반응형

월롱역 근처에 있는 폴콘 베이커리입니다 

 

문산/월롱역쪽에서 금촌쪽으로 접근하다보면 어느순간부터 늘 오른쪽에 카페가 있어 한번 가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가보게 되었네요

 

카카오맵 평가를 보니 인테리어만 다했고 직원이 좀 별로라고 하는 평이 있는데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빵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업체 정보] 

상호 : 폴콘 베이커리 

주소 : 파주시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폴콘

경기 파주시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map.kakao.com

 

 


 

 

 

 

 

 

외관이 참 멋있는데 건물이 일자입니다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대가 있고 

 

좌우측에 자리가 있는데 좌측에 빵류가 많이 있습니다

 

우측은 자리이고요

 

 

 


 

 

 

주문대 앞에는 메뉴판과 간단한 베이커리류가 진열이 되어있고

 

 


 

 

쇼케이스에는 신선해야하는 녀석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좌측끝에 있던 빵진열대에는 빵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중에 앙버터크루아상 4500원을 하나 구매하고

 

 

 

 

 

 

 

 

음료도 시켜 먹었습니다 

 

카페라떼 & 석류주스

잔도 예쁘고 맛도 괜찮네요 카페라떼는 평범

 

 

 

 

인테리어가 참 예쁘네요

 

 

 

 

 

집에와서 사온 앙버터크루아상과 류재은 마늘빵을 같이 썰어 냠냠 ㅎㅎ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결이 살아있고 맛이 조화가 잘되어있어 퀄리티 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비싸지만 맛있는 빵이 먹고싶거나, 월롱 근처에서 무료하다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