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결혼

(일상) 전국 그릇자랑 랜선 자랑 열렸으면 좋겠다 - 한국도자기 누보공기 단아하게 이쁘다

by 멜2 2022. 4. 21.
반응형

 

일상 포스팅입니다

어디 그릇자랑 대회가 열렸으면 좋겠어요

 

뭔가 집안 장만하면서 가장 설렜던 녀석이 그릇고르기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무거운거 잘 깨뜨려서 딱별로 ㅠㅠㅠ여서 고를 수 있는 식기가 한정적이었어요

가장 심혈을 기울여 고른 녀석이기때문에 제 블로그에다가 자랑하려고합니다 

 

본격 제가보려고 올리는 별거없는 포스팅이니 

정보를 얻기위해 검색해서 들어오신 님들은 살짝쿵 뒤로가주세요 ㅎㅎㅎ

본격 자랑대회 스타트 ㅋㅋㅋ

 

 

 

 


 

 

 

 

1. 종지 겸 수저받침 

ㅠ_ㅠ 예뻤다진짜

 

 

 

 

2. 둥근 수저

근데 좀 여자입에는 좀 커서 좀 작은게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3. 기본 접시

한국도자기

 

 

 

 

 

4. 그릇 :-) 

한국도자기 누보 - 밥그릇 / 국그릇 / 우동기 / 면기 각 2p씩

그릇 모양이 야무져서 넘 예뻐요 ! 

 

밥그릇

 

국그릇

 

우동그릇

 

면기

 

여기서 면기를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아요! 

라면 끓여먹을 때랑 비빔밥이나 국이나 찌개 등등요 

짜파게티 담아도 예쁜 그릇,,,

 

 

음식을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_<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