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카페

(파주/탄현 성동리) '브런치카페 매료'

by 멜2 2021. 8. 9.
반응형

 

탄현 성동리 프로방스에서도 더 북쪽에 있는 브런치카페 매료 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브런치카페 매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13-46 2층 (탄현면 성동리)

 

브런치카페 매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13-46

map.kakao.com

 

 

 

 

뭔가 프로방스에서 조금 더 언덕을 올라 왼편으로 언덕을 내려가면 카페에 도착하는데

 

주차는 한산한 도로가에 10대정도는 충분히 댈 수 있어보입니다.

 

 

 

예쁜 건물 중 한 층을 사용하고 있는 브런치카페 매료

 

 

 

임진강도 멀리 보이고 앞 마당도 예쁘게 꾸며놓았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2층인가 3층인가에 카페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고 10~저녁8시까지 영업하네요.

 

 

내부입니다.

 

 

 

커피 관련 장식도 되어있는 것을 보니 커피를 직접 내리나봅니다.

 

 

 

곳곳에 자리가 있고 보이는 곳에 주문대가 있네요.

 

 

 

 

다른 자리도 좋지만 복층에 자리가 있기에 올라갔습니다.

 

 

 

 

 

머리 조심하고 들어가면 재밌는 반원형 창의 좌석이네요

 

창으로 임진강이 보여서 좋네요!

 

 

 

 

 

메뉴판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물랑루즈 티와 쇼콜라떼 아이스 + 망고수플레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

 

수플레는 처음먹어봤는데 폭신하고 맛이 재밌네요

 

저의 애기입맛으로는 티는 달달해야 맛있습니다 ㅠㅠ

 

복층은 에어컨이 따로 있어서 틀어달라고 요청하면 틀어주십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와 집으로 고고

 

 

 

 

 

 

 

 

이상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