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디지털 제품 리뷰

용도에 맞는 블루투스 키보드 선택하기 (피스넷 폴더노트 / 로지텍 K375 / 케이스 일체형)

by 멜2 2020. 9. 25.
반응형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포스팅입니다

저는 용도별로 3가지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니즈에 맞게 하나하나 샀던 것인데 요새는 케이스일체형 키보드를 아이패드로 사용하고 있고 컴퓨터는 잘 사용 안하고 있어서 3번 키보드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선택 팁]

풀키보드로 견고하게 여러기기/컴퓨터용으로 사용하고 싶다
-> 로지텍 K375

휴대용 용도에 멀쩡한 크기로 접어서 작게 들고다니면서 여러기기에 사용하고싶다
-> 피스넷 폴더노트 접이식

스마트기기를 화면 보호용 덮개로 화면 간격에 맞춘 키 폭작은 키보드를 일체형으로 들고다니고 싶다 (1기기용)
-> 일체형 키보드




[간단 리뷰 + 사진]

1. 로지텍(logitech) K375

: 풀키보드pc나 기타스마트기기들 겸용용도로 구매

장점 - real 풀 키보드로 견고하고 여러 제품들 페어링 잘되고 불량이 안남 (3대까지)
단점 - 다른기기 블루투스연결되면서 선만 없는 기계식키보드랑 같음 휴대용목적으로는 무식하게 큼

 

 

 

 




2. 피스넷(Pisnet) 폴더노트 접이식

: 숫자부 없는 풀키보드 휴대용으로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구매

장점 - 디자인이 신기함 (힌지부 작동), 예쁨, 휴대용으로 매우 좋고 키보드를 열면 별도버튼 누를 필요없이 바로 페어링됨 (3대까지)
단점 - 눌림고장 1회에 교환받은 제품이 끄덕거려서 다시 교환받음

 

 

 

 

 


3.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의 키보드

: 케이스가 필요한 김에 키보드 달린 것으로 구매
(아이패드7세대용으로는 너비가 작고, 아이패드프로4세대용으로는 너비가 큼)

장점 - 아이패드 쓰는 겸사 키보드가 따라온 것으로 일체감 좋음
단점 - 간헐적으로 ㄴ을 누르면 ㄴㄴㄴㄴ함 ㅋㅋ / 페어링 1대만 됨

 

 

 

 

 



[블루투스 키보드 단점]
블루투스 키보드에서는 공통적으로 눌림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가끔 잘못 눌리는 기계식키보드에는 없는 불량) 문제가 지속된다면 제품 뽑기운?이랄까요 불량 제품일 가능성이 크니 구매하신 곳에 문의해서 a/s나 교환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였습니다

 

 

 

 

[추가 포스팅 링크]

+ 함께 사용하면 좋을 M590 마우스 리뷰

2020/08/12 - [IT & 기타 정보] - 태블릿 페어링 마우스 추천! <로지텍 M590> 기능도 다양하고 휴대성도 탁월해요

+ 재택근무 꿀템 거치대 리뷰

2020/09/04 - [IT & 기타 정보] - (꿀템소개) 누워서 편하게 사용하는 태블릿 거치대 추천 &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