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유럽

(베니스-4) 야간의 리알토다리 산책하기

by 멜2 2022. 5. 18.
반응형

 

리알토 다리쪽으로 수상버스를 타고 와서 내려서 어두워진 리알토다리 주변을 걸었습니다 :-)

 

 

 

빠르게 해가 져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켜진 조명들이 아주 환하게 물을 비추고 있었고 저기 뒤의 리알토가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리알토가 보이는 정류장에 내려서 그 곳부터 걸어갔어요

 

 

잠시 요런 곳에 앉아서 쉬고 얘기도 하구요

 

 

 

리알토 다리 쪽으로 걸으면 리알토도 보이고 강도 보이는 맛은 없지만 비싸기 쉬운 음식점들이라고 숙소주인이 말해주었던 그 곳이었습니다 

빨간 지붕 아래 디너하기에 분위기는 참 좋아보였습니다

 

 

곧 리알토다리가 가까워오구요

 

 

밤에도 리알토 다리 위에는 사람이 여전히 많았어요

 

 

계단으로 고고

 

 

 

낮에 봤던 풍경과는 다르게 아름답게 반짝이는 베네치아의 물길

더보기

 

 

 

 

 

아까 잘못타서 기차역과 반대방향으로 일몰 보러 갔었던 바로 그자리... ㅋㅋ 여기서 2/번 타면 바로 기차역 보내준답니다

 

 

 

 

이제 잡았던 숙소에 돌아가야하는데 9시가 넘은 시간 물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다가 

음료를 파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거기서 혹시 워터 있냐 하니 큰거 작은거 해서 큰거 하나 3.5유로인가 주고 데리고 올 수 있었어요ㅠㅠㅠ 고마운 카페 

리알토 다리의 야경을 구경하고 정말 하루가 길었었다

리알토 옆에 숙소를 잡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이제 다음 날은 아침 일찍 부라노 섬에 다녀오기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