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파주/야당역) 브런치빈 운정점 - 합리적인 예쁜 카페 분위기의 이탈리안 식당

by 멜2 2021. 8. 21.
반응형

 

식사를 하러 카페같은 브런치빈 운정점에 다녀왔습니다.

브런치빈이 체인인데 야당역 앞에도 있어서 좋네요.

 

브런치빈 운정점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90 삼융타워 8층 802호 (야당동)

 

브런치빈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90

map.kakao.com

 

 

 

삼융타워 건물의 8층에 자리한 브런치빈 입니다.

주차는 1시간 30분 되니 지하에 주차를 하시고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됩니다. 

 

8층 모서리를 돌면 브런치빈이 나오네요

 

앞에서 메뉴판도 보고 괜찮아서 들어가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3~4:30이라고 하네요

 

 

특이하게 이 곳은 셀프라서 자리를 안내해주지 않으니 당황하지 말고 원하는 곳에 자리하시면 됩니다. 

주문 및 픽업 & 가져다놓는 것 & 주차등록은 다 셀프입니다. 

 

일단 내부를 둘러보는데 식당이라기보다는 카페같습니다. 

 

 

창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어디에 앉아도 기분이 좋긴 합니다.

 

 

야외 테이블도 둘러보았습니다. 

#빌딩 옥상 활용법

이 날은 날씨가 더웠는데도 바깥에 앉아 식사를 하는 사람도 꽤 있어서 신기했습네요.

 

 

 

저희는 적당히 뷰가 좋은 창가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메뉴판인데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티스토리이다보니 저장하셔서 크게보시는 것을 추천)

플래터는 3종 중 선택 가능하고 거기에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고 올엑스트라 6.0천원을 내고 얹을 수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은데 저는 라구파스타를 좋아해서 

세트메뉴로 (세트10번) 라구파스타 + 플래터 + 아메리카노 2잔(금액추가로 변경 가능)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래서 아메를 딸기라떼랑 자몽에이드로 변경했네요 (변경시 음료값의 50%만 추가로 내면 됨)

 

 

 

직접 주문하러 고고 픽업도 정리도 셀프입니다.

 

 

 

주문한 플래터와 라구파스타 그리고 딸기라떼와 자몽에이드!

 

 

 

 

먼저 플래터입니다 :-)

은근히 양이 많아서 먹고 엄청 배불렀는데 

야채가 든든해서 이렇게 먹으면 생각보다 고기류 적게먹어도 포만감 대박이라 다이어트 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보카도도 좋았고 닭고기나 해시브라운 소시지 빵 오믈렛 야채 치즈 함께먹으니 맛도 있고 좋았습니다.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인데 고기 다짐과 면 삶음은 좋았지만 라구치고는 살짝 밍밍한 느낌이었습니다.

막 엄청 미트볼 느낌은 아니었지만 간 고기가 고소하고 꽤 괜찮았네요

 

 

 

딸기라떼와 자몽에이드

딸기라떼도 적당히 맛있었고 자몽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아는 그 맛 엄청 달지는 않으면서 적당히 단 맛이라 좋았네요

 

 

 

8층에서 내려다보는 야당역 앞 길가와 아파트가 멋있네요

 

나오면서 한 컷! 

주차등록을 하고 이제 집으로 고고

합리적인 브런치가 가능한 카페이고 뷰도 매우 좋았고 인테리어도 좋고 직원 간섭이 덜한 곳이라 좋았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