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브랜드피자)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는 - #내취향이 아니지만 건강하고 맛있었다 #단호박 싫어파 #드립파티

by 멜2 2021. 8. 11.
반응형

 

집에오니 엄마가 미리 주문해두셔서 이내 배달이 온 피자알볼로 피자 :-)

 

엄마는 알볼로 피자가 아니면 한 조각도 안먹어요 (내돈내산 아니 엄마돈엄마산임 엄마 알볼로 관계자아님)

 

 

 

 

 

뚜껑열기전 몰랐다 이게 무슨 맛 피자인지......!

송강 피자 많이머거 단호박피자도 마니머거

 

 

 

 

 

1. 송강한테(단)호박피자먹이기 vs 2. 송강호피자먹이기

 

= 음 저는 1번 당첨!

 

 

 

 

 

 

으아니 뭔가 고구마나 단호박 같다 그래도 베이컨은 덤인가?!

 

 

 

네... 설마 단호박은 아니겠지? 

 

 

 

단호박철이라 단호박에 둘러쌓여 엄청 먹고 아직도 냉장고에 쪄둔 단호박이 있는 상태에서요?

 

 

 

둘중에서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단호박보다는 고구마 피자를 매우 많이 선호합니다 '_'

 

새우 > 치즈 > 베이컨 > 파인애플 > 고구마 >>>>>>>>>>>>>>>> |철벽| >>>>>>>>>>>>>>>>>> 단호박

 

 

 

 

아 네 저는 알고야말았습니다 이거슨 단호박

 

단호박 싫다고말해도 단호박같은 의사를 가진 엄니는 역시 단호박 

 

지난번에도 단호박 시켜서 고구마 시키라고 고구마고구마호박고구마!!!했었던 전적이있는데 단호박을 너무 좋아하셔요 ♡ 

 

이제 엄마 나는 정말 세상에 먹을 음식이 단호박피자밖에 없다고해도 절대 단호박피자는 먹지 않을거야!!

 

라고 하지만 엄마는 게이득!! 후훗 그것이 엄마의 전략이었다는 후문

 

 

 

 

 

그래도 알볼로피자 먹을때에는 죄책감이 없습니다.

 

뭔가 매우 건강하고 피자를 밥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는 그런 자신감이 생기게 해주는 착한 녀석이지요.

 

단호박을 고른건 싫다고 하지만 사실 단호박 피자도 맛있습니다.

 

베이컨이랑 매우 잘 어울리고 도우에 고구마 무스가 엄청 환상적으로 맛있어요!

 

단호박말고 다른 피자였다면 더 좋았겠지만요 ㅠㅠ

 

뭔가 12조각으로 나뉜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다이어트중이라 2조각만 저녁으로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제 몸무게는 그렇지 않았나봅니다... ㅋ

 

단호박이 넘 싫어서 주저리가 길었네요 (ㅋㅋ)

 

요새 다이어트때문에 자꾸 단호박을 저녁대용으로 먹던 저는 이제 단호박피자와 더불어 단호박도 먹지 않을 생각입니다ㅠㅠ #단호박싫어 #단호박피자의 부작용 #단호박끊기

 

 

 

 

좋은 피자 드시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꾸벅)

 

 

 

 

 

 

 

이상 민초는 좋아도 단호박은 정말 싫은 멜2의 엄마돈 엄마산 개인적인 피자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