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SLOT 슬롯’ 문래동 에스프레소바같은 예쁜 감성카페에서 라떼 & 초코라떼

by 멜2 2023. 1. 27.
반응형

 

문래동 밥을 먹고 지나가다가 설에 열었길래 가보았던 카페 슬롯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새로 생긴 카페인데 감성이 좋아보여서 언제 가야지 싶었어요.

 

 

건물이 이렇게 안으로 들어가서 지나가다가 쓱 고개 돌렸다가 오 뭐야?! 싶게 생겼죠.

 

여기가 바로 슬롯입니다.

건물을 모두 쓰지 않고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참 감성적이에요 (금싸라기?? 땅에 감성 한 스푼 찐부자인증 ㅋㅋ)

 

 

안에 절에서 보던 그런 유물의 감성도 있었고 갈대도 신기 ㅎㅎ

 

 

작은 공간에 바 테이블로 양옆에 공간인데, 

나무색상이랑 소품들이 고즈넉한 분위기를 줘서 좋더라구요.

 

케챱병이나 소품도 되게 무심하게 올려둬도 멋졌던 ㅋㅋ

 

 

잔은 크기별로 3종류로 구비한 것 같고, 와인도 있고 파이나 스콘 등이 있어요.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라떼, 밀크티, 초코라떼, 티, 와인, 미트파이, 바나나파이, 스트로베리파이, 에그타르트가 있었는데 매장 안에 에그타르트 냄새가 많이 나서 좋더라구요.

여긴 필시 에타파는 집 :-)

 

 

자리에 구멍이 있어서 봤더니 얜 뭐 ㅋㅋㅋ

 

 

벽 인테리어도 멋있어요.

 

 

 

카페 벽도 고즈넉

 

 

라떼 & 초코라떼

초코라떼 엄청 진한 초코여서 모카도 맛날 것 같은데 모카는 없더라구요.

라떼도 기본적으로 맛있는 것을 보니 다음에는 에스프레소를 마셔야할 것 같습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왔던

고영이도 있어 :-)

나만없어 고양이 ㅋㅋ

그래도 귀여운 꼬비 짜리 보유중 ♡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